ID Password
공원안내 프로그램 이용안내 시설안내 열린마당
왼쪽메뉴
공지사항
회원게시판
포토갤러리
질문/답변
 
 
이용신청서 다운로드
 
  탐색 건너뛰기 링크 > 열린마당 > 질문/답변 > 상세

제   목            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 대한 문의입니다
글쓴이 김경우 이메일 ugly0557@naver.com
등록일 2012-03-09 오후 11:38:35 조회수 3690
내  용

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어서 글 올려 봅니다.

국민생활체육센터 홈페이지에서 분명히 체육관 농구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작년인가 전화상으로 문의한 결과 못하게 하더군요..

도대체 왜 홈페이지에서는 가능이라고 올려 놓고서는 다른 말을 하시는지 모르겠군요..

국민과 상주시민의 혈세로 지어졌고 말 그대로 국민들과 상주시민들을 위한 체육시설인데..

왜 이용을 못하게 하는건지 좀 이해가 안됩니다..뭐 공짜로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당연히

이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하려는건데 말이죠.. 국민에 한사람으로써 상주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그리고 농구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정말 안타까운 마음에 키보드 두드려 봅니다.

하루빨리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질문/답변란에 이전에 올라온 체육관 농구골대 관련글을

읽어보니 규격때문에 설치가 어렵다라..그럼 규격라인은 왜 그려 놓으셨는지 궁금하군요..

애초에 그려놓지 말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전시행정인가요?.그 또한 국민에 혈세로 했을텐데..

거기다가 배드민턴 위주라.. 상주시내에 배드민턴 칠수있는 실내체육관이 국민체육센타 뿐이던가요??

상주시에 실내체육관이 몇개인데..배드민턴만 체육이고 농구는 체육도 아니랍니까??

다시 말씀 드리지만 규격때문에 골대 설치가 불가능 하다는건 그냥 핑계로 보입니다..

찾아보시면 얼마든지 방법은 있습니다 벽에 박는거라던가 아님 경대 상주캠퍼스 체육관 처럼 천장에서 내려오는거라던가.

(그때는 상주대학교 시절이니 지금은 바꿨을지도..)

비약일지도 모르겠으나 마치 '실내체육관은 오직 배드민턴만을 위한 시설이다. 농구는 없다'

라고 하는거 같군요.. 암튼 매크로 적인 답변 말고 성실한 답변과 해명 기다립니다.

 

 

    

이름 댓글 비밀번호
       
시설안내
강좌안내
오시는길


상주시생활체육공원
공원안내 프로그램 이용안내 열린마당 공원안내 프로그램 이용안내 열린마당 홈 이용신청서 카테고리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오시는길 사이트맵 메일보내기